Start Planning
3·1 운동/삼일절

2019년과 2020년 3·1 운동/삼일절

독립운동이라고도 불리는 3·1 운동은 1919년 3월 1일에 일본인의 점령에 대항한 한국인들의 반란이었습니다.

날짜요일공휴일
20193월 1일금요일3·1 운동/삼일절
20203월 1일일요일3·1 운동/삼일절

한국어로, 이 운동은 “삼일”이라고 불리며 삼일은 시작된 월(月)과 일(日)을 가리킵니다.

일본이 1905년에 14년 일찍이 한국을 침략하여 한국인을 잔인하게 억압하는 것은 한국인들이 자국의 독립을 되찾고자 하는 큰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1919년 1월에, 1차 세계 대전 이후, 우드로 윌슨은 파리 평화 회의에서 14개 조항을 발표했습니다. 이 문서는 모든 국가에 대한 자결권을 인정했습니다. 그리고 도쿄의 일부 한국 학생들의 귀에 들어왔을 때, 이들은 독립을 요구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 선언문은 1월 21일 한국 선왕의 사망 및 살해 혐의와 함께, 한국에 저항을 동원시켰습니다.

독립 운동 지도자들은 3월 1일에 서울 식당에서 만났으며, 최근에 작성된 한국 독립 선언문을 읽고 서명했습니다. 이 문서는 한국을 독립 국가로 선언하였으며, 자유와 민족주의에 대한 고유한 권리를 단언하고, 지구상에서 한국의 자유를 막는 권력은 없다는 “천국의 엄숙한 뜻”과 “우리 시대의 위대한 조류”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 선언서의 서명자들은 한국의 독립 소식과 함께 일본 총독에 사본을 보내고 중앙 경찰서에 연락하여 자신들을 체포하도록 허용했습니다. 그러나 파고다 공원에서 한국 학생이 공개적으로 이 선언문을 읽는 것을 듣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모여 들었고 한국 전역에서 삼일 운동 대표들은 공식 선언문을 읽었습니다. 경찰이 이들을 통제 할 수 없게 되자 군대를 데려왔고, 거리는 큰 행렬이 불거지기 시작하였습니다. 2백만 명이 시위로 행진했으며 1,500개의 다른 시위가 있었습니다.

곧 일본군이 폭력적으로 변하면서 시위대를 학살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많은 잔인한 행위가 있었는데, 그 중에서 가장 주목할만 한 것은 제암리 마을의 교회 건물 전체를 불태운 것입니다. 아무도 탈출하지 못하도록 화염을 향해 총격을 가했습니다. 수천 명의 사람들이 시위 진압에 의해 살해되거나, 불구가 되거나, 투옥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3·1일 운동은 한국 임시 정부 창설과 중국의 해방군 구성으로 이어졌고 2차 세계 대전 이후에 마침내 독립성을 얻었습니다.

1949년 5월 24일, 대한민국은 일본 억압에 맞서 싸운 사람들의 용기와 희생을 기리기 위해 3월 1일을 별개의 공휴일로 선언하였습니다. 오늘 날까지, 한국인들은 매 년 한국의 깃발을 흔들며, 3월 1일 행진을 다시 재연하고, “만세!”를 외칩니다. 또한, 1919년에 처음 공개적으로 독립 선언서를 읽었던 서울 파고다 공원에서 낭독회를 합니다.

3월 1일에 한국에 있을 경우 퍼레이드와 의식 외에도 해야 할 일들이 있습니다:

  • 서울에 있는 한국 전쟁 기념관을 방문하세요. 전 육군 본부 부지에 위치해 있으며, 수천 개의 장비와 한국군의 역사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물품을 실내 및 실외 전시회장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한국 역사와 문화를 전시하는 3층의 국립 중앙 박물관을 감상해보세요. 1층에서는 한국의 고대사를 배우실 수 있습니다. 2층은 한국의 그림과 서예에 감탄하게 되실겁니다. 3층에서는 조각품과 공예품을 보실 수 있습니다. 실외에서는 정원, 폭포, 탑 속에서 휴식을 취하실 수 있습니다.
  • 부산의 용두산 공원 참조하세요. 공원은 용의 머리처럼 생겼으며, 숲이 우거진 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부산 타워와 한국 악기 박물관, 한국 전통 요트와 같은 모델 보트가 전시되어 있습니다. 3월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전통 예술 공연이 열립니다.

독립 운동일에 한국을 여행하는 것은 한국의 역사와 문화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이며, 관광객들은 이들을 둘러싼 퍼레이드와 애국적인 팡파르를 즐길 수 있습니다.

Accept